블렌시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너무 좋은 무말랭이무침 이예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반찬인거 같아요. 집에서 해먹기 번거로운데, 오독오독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블렌시아
리뷰1036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