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바나나입니다. 달콤하면서 부드러워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도 먹고 바나나우유 만들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문수9148
리뷰199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