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망고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육이 입안에서 녹아 풍부한 향과 상큼함이 퍼지며, 과즙이 풍부해 씹는 즐거움과 함께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00g)
68kcal
망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