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9
과일샐러드~~ 맛있어요~
집에있는 야채와 과일 가득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서 드레싱 찍먹하면 찐~~맛나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4개)
·식단기록6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