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당근을 먹었는데, 딱히 요리를 하지 않고 그냥 썰어서 먹어도 은근 맛있는 것 같아요. 아삭한 식감도 좋고 달짝지근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00g(100g)
41kcal
당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