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30
안심스테이크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밑에 부드러움 크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집에서도 그림치즈소스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