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야지영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야지영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야지영
리뷰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01
지인들과 석쇠 소갈비구이 회동^^
감기 기운아 썩~ 멀리 달아나!!
오랜만에 소고기로 영양보충 완료✔️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살빼야지영
리뷰1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