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31
순두부찌개는 겨울철 점심식사 메뉴로 강추인 것 같아요.
뜨끈한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이면 추위가 한결 달아납니다.
곧 1월인데 또 먹어야겠네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껄껄덕
리뷰1387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