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33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ate33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ate33
리뷰13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31
김치찌개맛집에서 먹은 김치찌개
제가 끓인거보다 훨씬 맛나요. 김치 듬뿍 고기.두부.열무까지 들어가서 시원 담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
kate33
리뷰139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