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11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12011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11
리뷰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다이어트식으로 소금후추맛술 재워놓았다가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맛은 다 아는맛이죠ㅋㅋ
다이어트중인데 슬슬 물리네요
담엔 다른레시피 올려볼게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지니5612011
리뷰15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