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껍질이 살짝 얼어서 까매졌지만
속은 멀쩡해서 먹은 바나나! 맛만 좋다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다.
요즘은 바나나 한송이 사면 다 못먹어서ㅜㅜ
잘 안먹게된다ㅜ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