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90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90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90
리뷰1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멸균 서울우유는 한 모금 마시자마자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입안을 감싸며 고소한 우유 맛이 은은하게 퍼져서 생우유만큼 깔끔하면서도 살짝 더 진한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