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31
가루 와사비와 비교해서 입자가 살아 있습니다. 생선 먹을때 간장 와사비해서 먹으면 비린맛도 감춰주고 깔끔한 맛이 됩니다. 초밥에도 생와사비가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