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31
국내산 참깨에 저온 압착이라 기름색이 맑고 차분한 참기름향이 납니다. 시장에서 판매하는 참기름은 고온에 볶아 향이 쎈데 저온이라 향긋하고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