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1
아침에 달달한 바나나향에 끌려서 바나나를 먹었어요. 껍질이 단단하지만 속은 한없이 부드러운 바나나,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