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1
과육이 부드럽고 촉촉하며,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요. 적당한 단맛과 말랑한 질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