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1
보쌈수육용 무말랭이 무침을 만들어보았는데 어휴 무도 꽤 오래절여야하고 보쌈김치맛 맛내기도 쉽지 않더라구요!단짠의 맛은 감칠나지만 다음엔 그냥 사먹으려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로트레아몽
리뷰183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