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1
에슐리뷔페에서 먹은 과일샐러드예요 과일만 잘라서 마요네즈와 설탕을 조금 넣고 섞어주면 완성되는 간단한 음식중 하나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4개)
·식단기록6천+0
지나바라기
리뷰359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