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1
광화문 오츠커피에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가격은 오천원~
고소한 원두라 산미 없어서 맛났어요~
탄맛도 전혀 없고 고소했어요~
담엔 또 방문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알수없음
리뷰127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