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1
김자반 위에 참기름도 뿌려서 먹었는데 요즘은 참기름도 시장이나 방앗간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살 수 있어서 사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