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바디닭 닭가슴살 바질맛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바디닭 닭가슴살 바질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18
요즘 식단조절 중이라 적게 먹는건 못하겠어서 저탄수화물 고단백질로 가야겠다 싶어 좋은 단백질을 찾다가 제로슈가 닭가슴살이 있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당류가 0으로 당이 일절들어가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은은하게 퍼지는 바지향이 닭가슴살과 잘 어울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20g)
145kcal
바디닭닭가슴살 바질맛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