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보노(VONO) 프리미엄 콘포타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보노(VONO) 프리미엄 콘포타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2
콘 알갱이랑 같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워서 조리하기 퍈리합니다 콘맛도 적당히 느껴지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5g)
136kcal
보노(VONO)프리미엄 콘포타주
5.0(리뷰 1개)
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30.5g)
136kcal
보노(VONO)프리미엄 콘포타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