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2
무말랭이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가끔 밥 반찬으로 나오면
반가워지는 느낌이랄까.
많이 즐기지는 않는데 씹는 식감이 그리울 땐
흰쌀밥위에 무말랭이 하나 올려 먹으면 좋더군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