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2
겨울시금치가 맛있네요.조금 작은사이즈이지만 달고 맛있습니다.간장,마늘,참기름,통깨 넣고 조물조물 무쳐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지니95558852
리뷰191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