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토리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토리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02
일본현지 로컬맛집에서 먹어본 토리텐.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었다.
국처럼 나온건 수제비느낌이였는데 수제비 반죽이 길게 들어간버전.
내 취향 아니였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3kcal
토리텐
5.0(리뷰 6개)
·식단기록1회0
지니5237797
리뷰509

1인분(100g)
203kcal
토리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