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1
껍질을 벗기고 고구마를 삶아서 꿀에 찍어 먹으니 넘 맛있다 고구마가 변비에 좋다하여 자주 먹곤 하는덕
그냥 먹는것 보다 꿀에 찍어서 먹으면 목넘김ㄷ느 좋고
질리지 않아 좋다 간식으로 추천할 만한 음식이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