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83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콩순이83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콩순이83
리뷰2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2
아침에 꼭 먹어야 한다는 보약 ㅎ 소화도 도와주고요 아침에 챙겨먹으면 너무 좋치요 달콤한 사과맛이 아주 좋아요 꿀꺽 꿀꺽 ㅎ 굿
#다이어트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콩순이83
리뷰201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