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3
제사에 쓰려고 고사리를 샀습니다. 제사에는 마늘을 안 쓰니 집간장하고 들기름을 넣어 볶았습니딘. 북한산 고사리인데 줄기부분이 좀 질깁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커피맛
리뷰5034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