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1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3
겨울 시금치 단맛이 더욱 진한 남해초
살짝 꿇는물에 데쳐
갖은양념(마늘 들기름 참치액젓)
을 넗어 무치면 너무 맛있다 밥도둑이 따로없는맛 !!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태영나영맘
리뷰101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