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8078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8078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078
리뷰1178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3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밀가루 맛은 거의 안 나고 감자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