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3
숙주볶음은 불맛이 나면서 아삭거리는 식감과 고소한맛이 난다
소고기와 곁들여 같이 먹어도 좋구
술안주로도 좋다
또 먹구싶어진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금계란3
리뷰668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