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3
카페인 커피를 마시면 위가 울렁거리고 아파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커피맛도 진하고 위에는 부담없어서 모처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되었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