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3
끼니때마다 한웅큼 넣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든든하고 맛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영양소 골고루 들어온 같아요 고소한 담백하네요
#일반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비호리
리뷰1060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