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광동 비타500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광동 비타500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1.03
집에 한병이 있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한번먹으면 또 먹고 싶어져요 달달하고 시원해서 입가심으로 먹으면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0kcal
광동비타500
4.8(리뷰 204개)
·식단기록445회0
김혜란wzl
리뷰147

1인분(100g)
50kcal
광동비타5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