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입안에서 보드랍게 녹으면서 양파의 은은한 단맛과 식감이 살아난다. 뜨끈하게 한 숟가락 떠먹으면 계란의 고소함과 야채의 신선한 맛이 조화롭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95kcal
누테이블야채계란찜
4.8(리뷰 32개)
·식단기록1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