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04
생와사비의 향을 좋아하는데 회나 초밥 먹을때에도 생와사비는 필수이고 그냥 향을 느끼려면 간장에 섞지 말고 먹는데 더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