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2
아침부터 매콤한 국물이 땡겨서 밀키트인 강릉순두부찌개 끓여먹었어요
오징어 순두부 양념장 다 들어있어서 차례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서 간편하게 해먹었어요
짬뽕같은 국물맛에 속 얼큰하게 풀어주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