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랠리 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랠리 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22
바질향으로 닭 누린내가 안나서 더 좋아요.
간이 심심해서 매콤소스 찍어먹었어요.
단백질 섭취 빠방한 닭고기 식단으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랠리오븐 닭가슴살 바질갈릭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