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젠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젠스
리뷰34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4
잘 익어 노란 껍질 위에 갈색 반점이 고르게 퍼진 상태다. 당도가 올라 달콤한 향이 진하고 과육은 부드러워 그대로 먹기 좋다. 스무디, 베이킹, 오트밀 토핑으로 활용하면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해준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