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신선애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신선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닭가슴살 비엔느 너무 맛나고 간단한 간식이나 밥반찬으로도 우수한 제품이에여. 툭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02kcal
신선애닭가슴살
5.0(리뷰 8개)
·식단기록20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100g)
102kcal
신선애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