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젯맨님의 누룽지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피젯맨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젯맨
리뷰1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4
저녁에 입이 심심 해서 먹은 누룽지 그냥 누룽지이기 때문에 딱딱 하다 맛은 그냥 구수한맛이다 보통 물을 끓여서 넣고 죽같이 먹어야 하지만 난 그냥 씹어먹는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