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8865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488865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8865
리뷰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1.04
상큼한 딸기로 다이어트합니다.
알도 크고 싱싱해서 식감이 너무좋아요.
달콤한 향까지 가득한 딸기! 너무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488865
리뷰4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