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4
계란말이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야채로 냉털도 할 겸 사용해봤어요~~ 오랜만에 말아서 모양이 이쁘지는 않지만 맛은 좋았어요 ㅎ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깡우이
리뷰55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