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알감자를 아주 쫀득하고 달달하게 조려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밥 없이 알감자만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