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겨울 과일의 백미는 역시 감귤이다. 감귤은 그냥 껍질만 가서 먹어도 맛있고 착즙해서 감귤주스로 내려 먹어도 너무 맛있고 비타민 C가 풍부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비비드썬
리뷰604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