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네떼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다른 야채가 없어서 걍 파프리카를 손가락 크기로
잘라서 먹었어용~~ 씹히는 맛이 그만입니다 ㅋㅋ
색깔도 맛도 영양도 좋은 야채입니당~~
#일반식 #간식

1인분(75g)
15kcal
네떼파프리카 샐러드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
티나로사
리뷰452

1인분(75g)
15kcal
네떼파프리카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