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빌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빌빌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빌이
리뷰1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5
오늘은 순두부찌개를 해먹었어요. 뜨끈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두부를 많이 넣어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빌빌이
리뷰117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