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오늘의 저녁은~~ 모둠회 입니다!
아이는 회비빔밥을 좋아해서 상추랑 깻잎 잘라서 참기름 한바퀴 휘둘러서 초장에 슥슥 비벼 주고요~ 나머지 남은회는 남편이랑 같이 나눠 먹었어요^^ 속도 부담 없고 더부룩하지 않아서 회는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