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저에게는 간식인 닭가슴살.. 너무 맛있게 달 나와요 불향 나서 좋아용 ㅎㅎ닭가슴살 또 다른 맛 뭐가 맛있을랑가요 ㅎ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