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진한 로스팅 향과 깨끗한 뒷맛,
얼음이 녹아도 밍밍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기프트콘으로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414ml)
8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142회0
수경2
리뷰2821

1잔(414ml)
8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0